KB 국민은행 고객센터 CS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
목차
KB 국민은행 고객센터 연락 방법
📌 전화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방법
용도에 따라 아래 안내해 드리는 각 고객센터에 직접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.
KB 국민은행 고객센터 CS 전화번호 안내
- 국내 1644-9999, 1599-9999 (분실 및 사고신고 가능)
- 해외 +82-2-6300-9999
- 상담전용 1800-9999 (분실 및 사고신고 제외)
- 전자금융사고예방 1577-9999
- 외국인전용 1599-4477 (Foreigner)
- 어르신전용 1644-3308
- 수화상담 070-7451-9901(9902)
- 대출 단기연체 및 만기안내
국내 1588-9008,1566-9008
해외 +82-42-603-0711 - 투자상품 승낙확인
국내 1833-3938
상담 가능 시간
- 예금/대출/인터넷/스타뱅킹 상담 24시간
- 사고신고/자동화기기 24시간
- 전자금융사고예방 24시간
- 챗봇/채팅상담 24시간
- 어르신전용/수화상담 평일 09:00~18:00
📌 PC를 통한 KB 국민은행 홈페이지 방문
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① 전체서비스 > ② 고객센터 선택
PC에서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및 해결 가능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.
필요하신 메뉴를 선택하신 후 업무 진행하시면 됩니다. (단, 이 경우 로그인 필요)
📌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방법
회원 가입 되어 있다는 전제로 설명 드립니다.
먼저 로그인 하시면 우상단에 세줄 햄버거 모양이 있는데 이 곳을 터치합니다.
좌상단에 보시면 “고객센터”가 있습니다.
이 곳을 터치해 줍니다.
마치며
어르신 전용/수화 상담 서비스를 제외한 나머지 모든 고객상담이 24시간 제공되고 있습니다.
혹시라도 긴급한 업무로 인해 전화로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같이 읽으면 좋은 다른 추천 포스팅
📌 금융인증서 발급, 만드는 방법, 비용, 용도, 공동인증서와 차이 알아보기 (농협, 우체국, 은행 등)
📌 국내 은행 리스트 정리 및 1,2금융권 안내 (2023.06월 기준)
📌 나에게 맞는 금융상품 한눈에 찾기 및 통합 비교공시 조회